빈빈스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반죽보다 속재료가 가득 들어있어 씹히는 맛이 있고 토핑을 달리해 여러맛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간단하게 맥주 안주로 딱이네요ㅎ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빈빈스
리뷰450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