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양반 소고기 미역국은 아침에 시간 없을때 덥혀 먹고 출근하기 좋은거같아요~미역국이 감칠맛나고 소고기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govl
리뷰446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