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랑가득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사랑가득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사랑가득
리뷰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냉국이란게 여름음식이지만 추운겨울에도 한번씩 땡기거든요~ 워낙 난방만 쐬다보니 답답하고 후끈하니 그냥 소화음식겸 국 대신에도 시원하게 마셔주면 참 좋아요. 채썬오이 2개, 식초3 , 설탕1 , 간마늘1, 깨, 땡초1, 국간장1, 물, 얼음넣고 휘휘~하면 끝
#일반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