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미역 잘 불으니까 조금망해서 손질하서
먹기 좋게 잘라서 소고기 볶다 미역넣고 볶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미역국 완성해요
영양가도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8010
리뷰158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