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비인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닐라비인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닐라비인
리뷰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소갈비살에 마늘 듬뿍넣어 양념했어요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맛이죠
1키로 구워서 성인3아이1 쌈싸서 잘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바닐라비인
리뷰20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