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풀지기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풀지기
리뷰19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7
어제밤 대방어회 사 오고 가져온 매운탕거리로 저녁 때 매운탕 끓여 먹었어요. 방어가 크다보니 매운탕거리에도 살이 많이 남아 있고 잔뼈가 적어 먹기도 편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들풀지기
리뷰19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