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7
소고기 볶음밥을 사먹었어요 ㅎ 아주 맛이 좋았답니다! 바질도 바늘도 듬뿍 들어서 조합도 좋았구 향이 아주 최고였어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