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집에서 돼지목살 구이 했습니다. 목살은 기름이 적어서 좀 퍽퍽하지만 담백한 맛에 자주 구워 먹습니다. 버섯과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커피맛
리뷰5034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