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7
매운탕에 꽃은 라면사리인데..
배가 블러서 그 꽃을 먹지 못한 것이 조금 슬픈 저녁입니다
하지만 매운탕 맛은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외계마녀
리뷰315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