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남자친구랑 먹은 아구찜입니다.
제가 또 아구찜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밥에 쓱싹 비벼 먹고 야들야들한 아구 먹으면.몸보신 제댜로!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지니자낭
리뷰556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