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써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냥냥써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냥냥써브
리뷰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오랜만에 그냥 미역국 말고 소고기 미역국 먹었어요
맑은 미역국을 좋아해서 기름에 볶지도 않고 그냥 끓여서 먹었었는데 소고기 미역국이 확실히 맛있긴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냥냥써브
리뷰7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