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8
이 브랜드 김치가 맛있다고 친구가 알려줘서 한봉지 구매했어요 요즘 무우가 맛있는 철이라 그런지 아삭거리고 맛있네요 드셔보셔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라5488396
리뷰217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