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07
회 시켜오며 매운탕거리도 같이 사왔어요
집에서 두부 반모, 깻잎, 매운고추 추가해 한소꿈 끓였더니 정말 맛있어요
매운탕 속 생선 살도 고소하고 쫄깃하고 맛있고 무우도 맛나게 익었고요
역시 회의 마무리눈 매운탕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