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나나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나나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나나
리뷰3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부드럽게 재운 소갈비살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은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뼈에 붙은 살까지 야무지게 발라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다나나나
리뷰36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