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부대찌개 먹었어요 안에 햄도 듬뿍 들어 있어서 맛과 향이 좋네요 양도 많이 주는 것 같아요 좋아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