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8
계란에 새우와 부추를 넣고 고슬고슬하게 볶은 계란볶음밥을 먹었어요
철판에 볶은것처럼 불향이 진하고 맛있어요
새우도 많이 들어가서 단백질 섭취되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