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08
밀키트 형식이라 먹기 편리합니다
전자리인지로 살짝 디워서 먹음 꿀맛입니다
북어국 추운 날에 특히 더 끌립니다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