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집들이가 있어서 오이냉국 해봤어요. 느끼한 음식 먹을때 한대접씩 떠다 먹기 좋고 식초가 들어가서 소화에 도움 많이 된답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춉맘
리뷰2691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