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8
매콤한 아귀섞어찜을 먹었어요 친구들과 하는 식사라 맛나게도 먹었네요 콩나물의 아삭함이 좋았습니다
이집은 땅콩가루도 살짝 넣어 고소매콤하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