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보우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이보우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이보우
리뷰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8
소갈비살 먹으러 신촌으로 마늘 양념 살짝해서
부드럽고 고소한게 한잎 크게 먹으면 부드러우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맛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레이보우
리뷰9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