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8
점심에 먹은 타코야끼인데요 포장마차에서 직접구워파는 것보다는 맛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가쯔오브시랑 소스로 맛을 내서인지 따끈따끈하고 감칠맛나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govl
리뷰446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