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8
아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자주 끓여요. 미역국은 꼭 소고기를 넣고 푹 끓여줘야 맛있어요. 저만의 팁인데 오뚜기 미역을 이용하면 부들부들 맛있는 미역국을 만들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