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아이12914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겨울아이12914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겨울아이129143
리뷰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생일이라고 끓여준 미역국..👍
고소한 고기가 잔뜩 들어간. 팔팔 끓여 부드러운 미역이 술술 넘어가네요. 🍲 고마워~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겨울아이129143
리뷰8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