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둥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염둥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염둥
리뷰1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소갈비살과 소양념구이에요 직원분께서 취향홰인후 바로 구워주십니다 고기완전 연하고 살살 녹아요 특히 소양념구이는 짜지도 않고 부드럽고 최고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귀염둥
리뷰10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