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오이냉국 수시로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지금은 보기만 해도 춥네요. 내년 여름에도.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주여니2
리뷰5656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