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통안에 바나나가 가득 들어가 있는 듯한 맛있는 바나나우유다 달달하면서 바나나의 향이 있어서 한통 순삭이다 늘 먹는 바나나우유지만 지금까지도 질리지 않고 늘 맛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