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9
소고기 잔뜩 넣은 미역국은 정말 맛있어요
소고기 들기름 마늘 넣고 볶다가
불린 미역넣도 물넣고 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Yummmmmmm
리뷰397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