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12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오늘ㅈ.ㅣㄴ구들이랑모임이라서점심먹으로식당으로가는데때맞.ㅣㅁ아귀찌을먹엇는대.아귀도많이들어가고콩나물도많이먹고옛날이야기도하면서참제미나는시간이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도도12
리뷰188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