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어머니가 미역을 주셔서 미역이랑 고기랑 달달 볶다가
간조금 하고 사골 국물 반만넣고 물넣고 끓였어요
너무 맛있는 한끼 국입니다
영양가도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