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9
북엇국이에요
남편이 연말이라 회식하고 와서 아침에 속풀리라고 한솥 끓였어요
시원하게 따듯하게 먹어도 맛있는 국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