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이차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이이차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이이차
리뷰9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9
오늘은모잉이있어 해운대역근처에잏는마산아구찜집에를갔습니다생선이냉동미아닌생마귀였는지 살.도부드럽고맛이있어습니다친구들과오손도손잘먹고친구들과우정도 많이나누고즐겁게잘보냏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자이이차
리뷰93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