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ㅣ님의 목살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캬캬ㅣ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캬캬ㅣ
리뷰4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퍽퍽한 맛이나고 식감이 덜해 사람들이 좋아하진 않지만 식당에서 숯불에 구워 먹으면 맛이 좋아서 자주 식당에 먹으러 갑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캬캬ㅣ
리뷰413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