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9
추운 날씨에 간식으로 먹기 좋은 타코야키입니다. 위에 파가 올라가서 느끼하지 않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조심해서 먹어야 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83482
리뷰4816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