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알랴줌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알랴줌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알랴줌
리뷰8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오늘 회사 구내식당에서 담은 나의 저녁식사.
난 다이어터니까, 밥은 담지 않고 목살구이와 쌈채소만 담았다.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은가?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안알랴줌
리뷰89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