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오랜만에 파김치 먹었어요.
깔끔하니 간도 잘 맞고 뜨끈한 국물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조미료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하이텐션
리뷰68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