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19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19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199
리뷰15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9
참기름에 볶아서 그런지 국물이 고소해요, 그리고 미역이 많다보니 조금만 먹었는데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간은 좀 싱겁웠어요. 제가 평소에 짜게 먹다보니..그래서 깍둑이 김치랑 같이 먹으니 얼큰햇어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다먹고나서도 속이 편안했지만...소고기가 적다보니 소고기가 들어간게 맞나 싶을정도로 고기맛이 안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