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나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나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나나
리뷰3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0
가자미조림은 먹을 일이 잘 없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단 살만 발라져 좋았고 소스는 흐르지않고 생선에 탁 붙은 정도만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다나나나
리뷰366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