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ㅣ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캬캬ㅣ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캬캬ㅣ
리뷰4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0
겨울철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날 회나 초밥을 먹기에는 차가운 음식 부담스러워 뜨거움 음식과 같이 먹으면 속도 부담 없어 좋아여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캬캬ㅣ
리뷰413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