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0
겨울에는 국물이 최고죠
뜨끈뜨끈한 국물인 부대찌개 시켜서 먹었는데 존맛탱
라면사리 떡사리 필수인 거 아시죠 다들 드셔보셔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