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얼마전에 담근 총각김치를 꺼냈어요
마침 알맞게 익었네요
통으로 담갔다가 먹을때 썰어 먹으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식감이 아작아작 총각김치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꽁이짱
리뷰470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