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4718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04718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4718
리뷰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알탕!
바베큐하면서 먹었는데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아주 좋았어요
마트에서 밀키트로 산건데 알도 튼실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504718
리뷰1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