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0
가격치고 안에 알이랑 건더기가 엄청 푸짐했어요!가성비 최고입니다 ㅎㅎ 먼저 건더기 다 건져먹고 마지막에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한끼 그냥 뚝딱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298664
리뷰375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