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90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9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90
리뷰1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파김치는 한 줄 집어 올리는 순간 코끝에 알싸한 파 향이 먼저 와서, 한입 베어 물면 겉은 양념이 촉촉한데 속은 꼬독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