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따뜻한 국물에 한그릇 먹고나면 너무 좋죠
부드러운 미역에 고소한 소고기까지 영양도 있고 소화도 잘되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민첩한꾸잉
리뷰67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