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맵지 않고 달콤한 양념이 부드러운 가자미살에 잘 배어 있었습니다. 흰 살 생선의 담백함과 무의 시원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밥에 비벼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알수없음
리뷰5976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