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반숙란을 올린 꼬막 비빔밥을 만들었습니다. 잡곡밥 위에 파를 듬뿍 넣고 꼬막 무침 김까지 듬뿍 넣었습니다. 참기름을 두르면 훨씬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