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여기 목살구이 정말 맛있어요.
동네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 가끔 웨이팅이
길때도 있지만 저 고기 한입 먹으면 그동안 기다린게 다 잊혀지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