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0
저녁으로 먹으려고 타코야키 사 왔어요.
문어가 씹여서 너무 맛나요.
데리야키 소스에 마요네즈 가츠오브시도 뿌려서 먹으니 더더욱 맛있어요. 또 사와서 먹어야겠네요.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포도향기
리뷰78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