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0
타코야끼는 겨울철에 한번씩 포장마차에서 먹곤 했던 간식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무엇보다 문어가 들어있어서 쫄깃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66842
리뷰1890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