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오랫만에 아구찜 먹으러 갔어요
맵기는 순한맛으로 하고 오징어 좋아해서 오징어 추가해서 시켰더니 너무 많아 다 못먹고 남겼네요
담에 또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지니5429480
리뷰682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